티스토리 뷰
아이폰 사진 컴퓨터에 옮기기 방법 알아보았습니다. 요즘 사진의 중요성을 알게 되어 점점 아이폰에 관심이 쏠리고 있는데요. 사진은 아이폰이 최고라는 말을 들어 주변인에게 물어보니 정말 그렇다고 합니다. 아이폰을 사용하는 방법 중 하나인 사진 옮기기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요즘 아이폰뿐만 아니라 스마트폰으로 사진을 가장 많이 찍는데요. 찍은 사진을 컴퓨터에 옮기는 방법이 안드로이드보다 어렵습니다. 그래서 아이폰 사진 컴퓨터에 옮기기 방법을 쉽게 알려드리려 준비했으니 참고해주세요.
데이터 공유는 사용자의 편의성을 한층 더 높여줄 수 있는 기능인데요. 아이폰은 사용해보지 않은 사람들은 처음에 조금 불편하다고 느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익숙해지면 이 방법도 쉽게 할 수 있으니 따라해보세요.
가장 쉬운 아이폰 사진 컴퓨터에 옮기기 방법은 클라우드 서비스와 메신저를 이용하는방법인데요. 카톡은 제가 더 말하지 않아도 이미 아실거라 생각합니다. 그러나 카톡으로 사진을 주고받을 때 화질 저하가 일어난 적이 있어서 될 수 있으면 고용량의 사진이나 중요한 사진들을 옮길때에는 클라우드를 이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한국사람들이 많이 이용하는 네이버클라우드를 이용하면 가장 쉽게 사진을 컴퓨터에 옮길 수 있습니다. 무료이기도 하고 용량도 30기가를 제공하기 때문에 추천드립니다.
아이폰에서 네이버클라우드를 설치하고 로그인을 한다음 사진들을 클라우드에 업로드 하고 컴퓨터에서 다운로드를 받으면 끝입니다.
네이버외에도 다른 클라우드 서비스들도 이용할 수 있지만 가장 많이 사용하는 네이버가 편리하여 추천드립니다. 폴더를 만들어 정리가 가능하기 때문에 외장하드처럼 쉽게 이용할 수 있어 추천드립니다.
이렇게 온라인으로 말고 usb를 연결하여 아이폰 사진 컴퓨터에 옮기기를 할 수도 있는데요. 연결 잭을 이용해 컴퓨터와 연결하면 아이튠즈를 이용하여 사진을 주고받을 수 있습니다.
애플에서 알려주는 아이폰 사진 컴퓨터에 옮기기 설명인데요. 맥과 윈도우 운영체제에서 어떻게 연결하고 옮기는지 설명되어 있으니 읽어보시면 도움이 되실겁니다.
사실 저는 usb가 있어도 네이버 클라우드로 아이폰 사진 컴퓨터에 옮기기를 하는 편인데요. 매번 usb를 연결하는 것이 번거롭고 클라우드에 백업을 한번 해두는 식으로 해서 옮기고 있습니다.
요즘은 클라우드가 참 편리해서 usb로 아이폰 사진 컴퓨터에 옮기기보다 더 편하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외부에서도 바로 업로드를 해버릴 수 있으니까요.